배관전문 뚜러주오x냥냥이 이야기

의왕 싱크대막힘 고천동 내손동 잦은 하수구역류현상 한방에 클리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의왕 싱크대막힘 고천동 내손동 잦은 하수구역류현상 한방에 클리어!

모모주인 뚜러주오 2022. 3. 4. 13:40

투덜대지 말고 해결책을 찾으라..! ​

우리에겐 언제나 문제가 있어요 
문제가 없는 인생이란 없고,
 문제가 없는 순간도 없지요

문제를 경험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 자체가 인생이니까요! 

"왜 나에게 이런 문제가 일어났느냐..."고 
투덜대고 불평해도 문제는 사라지지 않아요

빨리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다면
 그것으로 인하여 오히려 새로운
 많은 문제를 동시에 겪게 되기도 해요

문제를 해결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작은 일이라도 먼저 시작하세요..! 

당신이 충분히 문제에 집중한다면 
예상보다 쉽게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을거에요~!!!

​고천동 내손동 월암동 청계동
의왕 싱크대막힘으로 악취와 역류현상이
발생되었어요

오늘의 현장은 위생기구 중 하나인 의왕 싱크대막힘
때문에 전화 상담을 하신 고객님을  찾아
뵙고 문제를 클리어해드렸어요

​위생기구는 싱크대뿐만 아니라 세면대,욕실,
변기등 가정과 모든 건물에 편의시설로
사용하고 남은 물이 배출되는 기구들을
얘기하는데요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이유로 막히거나 역류하는 등 
문제가 생기곤 해요 


어떤 현장이든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확인하고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요

​저희 국가대표설비맨팀은 설비사님의
오랜경험과 실력뿐만 아니라 장비의
능력도 매우 우수하여 보다 신속하고
보다 정확한 결과로 이용해보신 고객님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



고객님과 전화상담을 통해 상태를 파악하고
그거에 따라 발생될수 있는 경우의 수를
예상하여 조치할수 있도록 만전의 준비를 하여
현장 방문을 하였어요

​싱크대 배수통을 열어 보니 청소를 잘
하시고 계시는데도 불구하고 악취가
올라오고 있었어요


싱크대 하단의 선반을 열어 주름관을
분리해보니 오랜 사용으로 내부에
각종 슬러지로 위생적이지 못하였는데요

고객님께서 교체를 희망하여
부속품을 전부 탈거하여 
작업해드리기로 했어요

​고천동 내손동 월암동 청계동
의왕 싱크대막힘 확실하게 해결해드려요


음식을 준비하거나 세척을 할때 물이 시원하게

배출되지 않는 현상의 원인은 싱크대

배수통을 통해 배출되는 하수관 내부에

그 원인이 있었어요


딱딱한 돌처럼 보이는 내용물은
유지방기름 슬러지와 음식찌꺼기가
제대로 배출되지 못하고 배관 내부에
서서히 모이고 모여서 이런 현태로
뭉쳐저 막힘과 역류하는 현상이 생겨요

​준비해요 장비를 통해 작업을 하였어요
저희 설비팀은 압축기나 전동스프링과
같이 막혀 있던 이물질을 밀어내거나
뚫기만 하는 작업이 아닌 이물질을
배관 밖으로 직접 빼내어 주는 작업을
선행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확실하고 오래 사용할수 있도록
작업을 해결해드리고 있어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석션작업으로
내부의 이물질이 흡입되었는데요

 


하수관 내부의 막힘은 위생기구처럼
짧은 구간의 문제가 아니라 시설에
따라 100m  이상 되는 곳도 있기
때문에 타 업체가 방문하였는데도
다시 막히는 현상이 발생된다면
보다 확실하 점검을 통해 작업이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고객님께서는 흡입되어 나온 많은 양의
이물질을 보시곤 차후에 같은 현상이
발생되게 되면 그때 다시 요청을
하는것을 원하셔서 석션작업으로 
이물질 제거를 해드렸어요


하수관의 이물질과 슬러지를 모두 제거를

하고 부속품 교체 작업이 진행되었어요



결합되는 개수대 가장자리의 찌든때를

확실하게 제거하여야 위생적으로

사용하실수 있겠죠~~^^



제품은 저희가 준비해 온 것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이웃주민에게 추천을 받아

집 근체에서 구매를 해오신 제품으로

교체를 해달라고 하셨어요

추가적으로 배수통에 S자

 트랩을 달아 드렸어요


모든 작업이 마무리되고 개수대에 물을

받아 배출시켜 보면서 누수가 발생되는 곳이

있는지와 막힘없이 내려가는지  최종적으로

확인을 하고 작업을 마무리하였어요~


고천동 내손동 월암동 청계동​
각종막힘과 위생기구의 고장,노후로

교체  및 수리가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 뵙고 신속하고 확실하게

해결해드릴 것을 약속드릴수 있어요



언제든 상담전화,문자를 주세요~~*

http://hasuguking.co.kr/

 

하수구 배관케어

하수구 배관케어

hasuguk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