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전문 뚜러주오x냥냥이 이야기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모모주인 뚜러주오 2022. 7. 11. 13:30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어딜가든 하수구는 꼭 있기마련입니다 어쩔땐 나도모르게 물 배출이 안되는 증상도 보입니다


육안으로 볼수없는 하수도내부는 구불구불하기때문에 잘 막혀서 뚫어내곤합니다


배출되어야하는 공간이 답답하다고 느끼신다면 전문가들은 무엇으로 해결하는지 낱낱히 공개해보겠습니다 도대체 어떤이유로 증상이보이고 있는지 체크해볼 필요성이있습니다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건물이 오래되었다면 증상과관련이 있습니다 배관속에 음식물과 석회들이 겹겹히 이루어져있습니다


층을 이루는것도 모자라 딱딱하게 굳은상태로 붙어있습니다


고착되어있는 상태로 유지되다보니 흘러가는 공간이없어서 천천히 내려가거나 아예 안내려가는것입니다 원활히 내려가지않으니 심할땐 역류와 누수가보여 또다른 문제를 야기합니다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우리집뿐만아니라 아랫집에 피해를주며 만약에라도 공용하수구에 배수가안된다면 각 가정집마다 설비사용이 어려워져 공사스케일이 커질수도 있답니다 그러므로 초장에 처음에 바로잡아보세요


그저 방치를해두었다가 시간이오래걸려 뚫어내는상황도 얼마전에있었습니다 이런상황에도 실패없이 뚫어내어일궈내고있으나 기초작업도 큰작업으로 병행되다보니 한편으로는 안타깝습니다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시공스케일이 커지다보면 스프링부터 고압을 사용합니다 어떤장비를 사용하냐에따라 비용차이도 납니다 현실적으로 어려움을 느끼시고 가벼운시공만 해달라곤 하십니다


모든상황에서 적용할수있는것은 아니기에 고압세척기가 있어야하므로 알고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방지하려면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셀프로 도전해보거나 알아서 뚫리겠지라는 생각은 접어두세요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어느정도만 흡입을해도 뚫리기는합니다


잠깐동안이기에 시간이흐르면 고여있던 침전물과 다른것들이 하나로 융합되어 새로운 막힘을 유발합니다


두번이나 막혔기에 허탈하실수밖에 없으실건데요 올바른방법으로 시공을하지않아서 그렇다고 볼수있어요 위와같은 일이 벌어지지않으려면 믿을만한곳에 요청하는것이 중요해요

 

싱크대악취제거 제대로 사라지게 만들었어요

하수구배관케어에서는 플렉스샤프트라는 것을 지니고있습니다 미국회사에서 만든만큼 성능은 보장합니다 앞부분이 갈고리형태라 배관깨짐을 방지하며 단단해진 찌꺼기를 파쇄해줍니다


고압세척에 관해서는 엄청난 물의수압으로 육안으로도 볼수없는곳들을 한방으로 끝내줍니다


몇번이고 철물점에서 시도를했다가 일부분만 해결이되었다면 세척작업을 토대로 해결해야지만 처음과 같은모습의 하수구가 될수있어요 수압만이용하여 분쇄하기에 효능은 이뤄말할것도 없이좋은데요


숙지가안된분이 작업을한다면 망가질수도 있답니다 경험이 탄탄한곳을 선정하여야합니다


시공경력만해도 무려 십년이된 전문가들로만 모여있습니다어디든지 출장을가다보니 실력하나는 인정받은곳이기에 고민하실 필요가없습니다


24시전화상담을하여 가격을 투명히 공개하고있으며 당일방문을통해 자세한견적 내어드립니다


시공전 내시경카메라로 저와같이 배관상황을 확인하고 어떤방식으로 뚫어낼지 명확히 알리고 해결을봅니다 신뢰도있는 작업덕분에 단골고객님들께서 연락이오곤합니다


화장실이 막혔을때에도 상담받는분이 상당합니다 과일껍질 뚜껑 변기솔 생리대등 얋은내부속에 턱 걸리다보니 막혀서 순간당황스럽기도합니다


카메라로 배관안쪽을 문제된부분을 찾아낸뒤 1분안으로 끝내드립니다

한국 no1이라고 불릴수있는 플렉스샤프트 석션기 내시경카메라 등의 좋은장비만을 보유하고있어요 그리하여 완벽할수밖에없는 시공이이뤄집니다


시공후에 1년이안되었다면 재방문까지 책임져 케어해드리니 고민마시고 편하게 연락바랍니다


알아두어야 할것은 하수관공간에는 오랜세월로인해 하수도막힘이 생기곤하죠 음식물들을 건져주는 망사주머니가 있어도 잠깐뿐이니 백프로 막아내진않아요



귀찮더라도 6달에 1번씩 스켈링을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카페 백화점 음식점 미용실과 같은곳은 견적비를 받지않고 현장견적봐드려요 모든지역을 1시간안으로가서 뚫어드립니다


변함없는 청결관리를위해 편히 이용해주세요


아파트나 빌라보단 삽겹살집 마라탕 햄버거집등 잦은 재료손질과 양념이 쓰이다보니 막힘횟수가 더많이 일어나곤해요


한번뿐이라도 타격이있다보니 무시하는것은 옳지않습니다


막힌배관을 우선적으로 뚫어내지만 냄새도 바로잡습니다 악취가 올라오고있다면 벌레가생기고 청결상태가 좋지못하게됩니다 비위생적인 환경도 기회를 놓치지마시고 청소해보시길바래요


남의집이 아닌 내집이라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발전하는 모습을보여 이전과 같은일이 발생하지않게끔 고민거리를 덜어드립니다



힘든것을 참아내어 익숙한것이아닌 안좋아질수밖에 없답니다 금전적인것을 아끼는것이아니고 부담이적은 견적으로 불러주시면 괜찮으실겁니다


문의주실 상담은 적혀있는 번호에 문의주신다면 밤낮없이 통화가가능하니 참고하여 전화주시길바래요

http://hasuguking.co.kr/

 

하수구 배관케어

하수구 배관케어

hasuguking.co.kr